티스토리 뷰

저는 페이스북은 안 해서 잘 모르겠지만 인스타그램을 보다 광고로 접하게 된 브이 라인 제품인 속살 브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인스타그램 광고는 정말 저것이 현실이 될까 싶을 정도의 드라마틱한 광고들만 나와 소비자들을 유혹하는데요 저 또한 그 유혹에 빠져서 구매하였습니다.

 

브이 라인 화장품 속살브이

리뷰 하기 전 속살 브이 제품은 앰플과 실리콘 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저는 앰플보다는 실리콘 컵 유혹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저게 가능할까? 싶을 정도로 의심도 많이 들어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친구들은 하나같이 저한테 광고를 열심히도 본다고 오히려 놀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.

브이라인-속살브이제품사진

사용방법은 세안 후 스킨 단계를 마무리하고 앰플을 얼굴에 바르고 실리콘 컵으로 손 힘을 조절해 가면서 강도 조절하며 위로 올리면 처진 볼살 눈까풀 이중턱 등 모두 브이라인 된다고 합니다.

 

그래서 제가 정말 꾸준히 며칠을 사용해 보았지만 인별 그램에서처럼 의 드라마틱한 그런 효과는 못 봤습니다. 왜냐하면 이것 역시 꾸준히 8주 이상 사용하여야 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최근 들어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앰플은 사용하고 피부에 남아있는데요 많이 끈적입니다. 그러니 앰플 사용도 양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. 조금 희망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효과는 있다는 것입니다. 다만 모든 제품은 꾸준함이 최고인데요 단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면 아마 노벨상감 아닐까 싶은데요 이 제품 역시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꾸준함이 최우선이라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